본문 바로가기

잡화 소품

초경량 우양산 잇곰

무더위 속 피부가 타거나, 기미가 

올라올까봐 걱정되지 않나요?

30분 전 선크림을 바를 필요 없이 바로 

선크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는 초경량 우양산 잇곰을 소개합니다.

 

일단 님들 이거 꼭 사야합니다. 

제가 각 잡고 알아봤었거든요. 로켓배송 기준으로요. 빨리 필요해서 알아보던 중 ! 


쿠팡을 추천합니다!
잇곰 휴대용 우산

 

 

내돈내산 입니다

 

초경량 우양산 잇곰 로켓배송 

우양산

저는 3가지 기준으로 알아보았어요. 

1. 3단인가
2. 암막이 있는가
3. 작고 가벼운가. 

심지어 가격도 12000원돈으로 구입하였는데요.

카카오 톡딜가를 제외하고는

보기 힘든 가격인데요. 

우양산

제가 톡딜가로 살까말까 미루가다 급 양산을 써야하는 상황이 와서 다급하게 

사느라 로켓배송 조건으로만 알아보았습니다. 

 

엄마들도 아이들도 많이 찾는 우양산, 일단 엄마들이 우양산을 찾는 이유 중에 하나는 바로 피부죠.

애기 엄마들 어떻게 30분 전에 선크림을 바르고 있습니까? 제가 본 엄마들은 아이들 맞춰 보내기 급급하죠. 그 때를 놓치면 아이들 마음은 변덕스러우니깐요. 그래서 호로록 바로 나갈 때, 필요한 게 양산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리적으로 확실히 오히려 목부부까지 다 가려주는 우양산은 필수죠. 요즘 처럼 태양이 점점 덥다 못해 뜨거워 지고 있을 때는 요.

 

초경량 우양산 잇곰 최신 버전으로 보내줘

우양산

그런데, 사실 제가 알아본 것과는 조금 다르게 최신 버전으로 온 것 같더라고요.

 

기존 상세페이지에 있는 이미지는 버튼이 골드색으로 우양산과 동일한 색상이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저런 노란색 마크도 없었는데요. 

 

별거 아니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저는 이 제품이 다른 제품보다 조금 더 저렴한 이유가 아 부자재를 따로 컬러를 만들지 않고 통일해서 금속으로 해서 저렴한가보다하고 내심 포기했었거든요. 그런데, 이렇게 

통일해서 오면 땡뀨죠

 

초경량 우양산 잇곰 최신 버전으로 보내줘

우양산

그리고 총경량이라고 해서 너무 프레임이 짧지도 않아서 마음에 들고요.

보아하니 프레임이 내려오면서 점점 좁아지는 형태인데, 일반 우산 보다 더 많이

얇아지더라고요. 그래서 제 생각에는 여기서 무게를 많이 덜어내지 않았을까 합니다.

 

생각보다 초경량 우양산이 인기 있는 이유를 후기를 보면서 알게 되었는데요. 아무래도, 어린자녀들에게는 3단우산도 무겁기 마련입니다. 그리고 비가 올지 안올지도 모르는 상황에서 우산을 들고가는 것은 굉장히 피곤한 일인데요. 그래서 아이들에게 가볍고 조작이 쉬운 3단 초경량 우양산을 많이 들 찾더라고요.

 

초경량 우양산 잇곰 디자인

우양산

둥글둥글하니 귀엽고요. 여름에 우양산 대용으로 쓰는 거라 약간 시원한 색상을 원했는데 색도 촌스럽지 않고 파스텔까지는 아니지만 너무 쨍하지 않아서 우양산으로 두루두루 쓰기에 딱 좋았습니다. 

우양산

버튼은 자동은 아니고 이렇게 금속으로 되어 있어서 조금 더 손가락이 편하게 열고 받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제가 이 제품을 좋아하는 이유 이제 아셨겠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