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박스탭 전선정리형 멀티탭 인테리어 소품으로 안성맞춤_ 깔끔정리 고수 형부의 선물템

 

박스탭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소소한 블로그에서 처음으로 소개해드리는 인테리어 소품, 작은 가전소품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제가 이런 제품은 사실 잘 모르던 제품군인데,  깔끔함으로 제 지인 중에 손에 꼽히는 큰 형부가 쓰다가 만족하여 해준 선물이어서 믿고 쓰는 제품입니다!


 

박스탭! 전선정리형

박스탭

가격인 5,4000원 정도로 비교적 가격대가 꽤 있다.
인테리어 소품으로 이런 저런 제품을 알아보았지만, 역시 정리가 기본인 것 같다.


제품의 색상은 빨강색과 회색이 있는데, 형부가 딱 적당한 검정을 선물로 주었다.
나도 이제 ‘오늘의 집’앱에 소개되는 집들처럼 정리를 할 수 있게구나라는 괜한 기대감으로 뜯어보았다.
(오늘의 앱은 인테리어소품을 판매하고 서로 공유하는 사이트 앱니다.)


뒤에 이렇게 전선을 꼽을 수 있는 공간이 있다.
처음에는 왜이렇게 깊게 들어가 있지? 라는 의문이 들었지만, 막상 사용을 해보니 그 이유를 알 수 있었다.
전선이 긴 것들은 굳이 다 뽑아서 노출시키는 것이 아니라, 이곳에 넣어서 전선을 정리하는 것이다!

마지막까지 컨센트를 꼽을 수 있는 단자를 넣기보다는 공간을 주어서
충전단자처럼 뚱뚱한 제품도 넣을 수 있어서 무척 좋았습니다.
전선을 꼽는 것도 45도로 되어 있다가, 마지막 것만 90도로 되어있는 설계의 디테일!


박스탭

아무래도 콘센트가 내부에 있다보니 당연히 먼지가 쌓일 일이 없다.
그리고 안쪽에 있는 버튼은 사실 나도 이 리뷰를 쓰면서 알게 된 사실인데, 전력이 과하게 출력되는 경우에는 알아서 차단을 해는 역할을 한다고 한다.


박스탭

전에 내가 쓰고 있는 전선들의 모습이다. 형부에게 선물을 받기 다이소에 들렸다가 유사한 아이템을 찾아서 구입하였다.
전원버튼을 손쉽게 누를 수 있도록 뚜껑을 개패할 수 있고, 위에 창같은 것도 디자인 되어 있다.

그러나 그 창구가 비교적 작은 손은 나도 열고 닫는 것 그 안에 전원 버튼을 조작하는 데 어려움을 격었다.
그리고 전선이 가지고 있는 탄력감을 이겨내지 못해서 뚜껑부분이 어설프게 닫기는 것이 눈에 거슬렸다.
위에 두 가지와 같은 이유로 결국에는 오픈해서 사용하고 있었다.

박스탭

이 제품같은 경우 외관도 깔끔하고 외관에 usb단자가 있어서 핸드폰 충전도 용이하게 할 수 있었다.

박스탭


갤럭시와 아이패드라는 다른 회사 제품을 두가지나 쓰니 이 Usb단자가 정말이지 중요했다.
사실상 전원이 들어오는 콘센트가 두개 더 있다고 보면 된다.
두 개의 전력이 다르기 때문에 작고 소전력으로 충전해야하는 제품들이 있어서 여러므로 좋았다.


박스탭

넉넉한 홈으로 가는 전선 여러개 뿐만 아니라, 굵은 선까지 모두 넣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처음에는 깊다고 생각했던 공간인데, 생각보다 노트북 충천부분까지 다 넣다보니, 꽉차서 튕김이 있었어요.


박스탭

뚜껑부분이 홈으로 파여있어서 탄력감이 있는 전선들을 다 힘으로 넣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충전기와 같은 전자제품은 과열이 우려되는데 넓직한 구멍으로 통풍도 되어서,
과열에 대한 우려는 한시름 덜어놓을 수 있었습니다.


박스탭

각각 전선으로 연결한 코드가 어떤 제품인지 기억하였다가, 해당 제품 이미지가 있는 스티커를 부착하면 됩니다.
어두운 밤에는 불빛이 들어오기 때문에 직관적으로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또 노트북 테이블 하단에 두고 쓰는데, 선반이 생기다 보니 그 위에 자연스럽게 다른 소품을 둘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박스탭

 꼭 맞는 스티커가 있는 건 아니지만 대체로 적당히 비슷한 것을 골라서 붙여 쓰고 있다.
고로 내돈주고 살 의향도 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