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네이처리퍼블릭 잡티세럼 나이아신아마이드 4% 부작용 없을까?

 

이번 소개아이템이 가볍게 바를 수 있는
네이처리퍼블릭 잡티세럼입니다!

실사용 기간은 한 달정도 되니,
끝에 있는 반전 리뷰까지 꼭 한 번 읽어주세요😊

화장품

여름을 맞이해서 네이처리퍼블릭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잡티세럼 비타페어C크림입니다!

잡티케어 가격이  24900원이라니..!아주 경쟁력있는 가격은
아니고 적정가격으로 측정되었습니다.

비타C뿐만 아니라
비타민B3인 나이아신아마이드 들어있습니다.

나이아신아마이드같은 경우,
민감성 피부는 부작용이 주의해야하는 성분으로
소개하곤 합니다.

화장품

네이처리퍼블릭 잡티세럼 패키지같은 경우,
본품외에도
솜, 비타페어c 크림 샘플도 함께 들어있어
같은 라인의 다른 재형 제품을
체험 할 수 있습니다.


화장품

전체적인 네이처리퍼블릭 잡티세럼 패키지
디자인은 비타민C하면, 연상되는 노란벽에
포인트 색상 초록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화장품

개인적으로 플라스틱용기라서
가벼운 점이 좋았으며,

화장품

펌핑 형태로 짜는 거라 좋았습니다.
한 번 펌핑했을 때의 양도 좋았구요.


화장품
피부

물처럼 흐르는 재형으로 생각보다
발림성이 좋고, 흡수가 빠릅니다.

화장품


저는 꾸준히 이온흡수기를 이용하여
10일 정도 사용해본 결과,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4% 고함량이서일까?
비타민c 아스코빅애씨드의 부작용
때문인 걸까?

피부


동시에 쓴 제품들도 있는지라,
정확하게 이 제품의 부작용때문인건지
확신은 안서지만,

피부과를 다니면 진정을 한 후 바른 니
또 다시 살짝쿵 피부의 성화가 나는 것같아서,
바로 끝었다.

잡티제거에 관심이 있으나
민감성 피부인 분들은
나이아신아마이드4% 성분이
들어있으니 유념해서 쓰면 좋을 것같다.

생각해보니 어쩌면 당연한 결과 인것 같네요.
디오디너리에서 나온 나이아신아마이드 제품도 쓰고 고생했었는데,
개인적으로는 이 나이아신 아마이드 제품을 피해야 겠다는 결과를 얻게 되었네요!